1 2
1 2
상단배경사진

DCU광장

Community

메인으로

봉사공지

[사랑나눔봉사단주관봉사]2018년 8월 진명다움 일일봉사프로그램 참여 안내
작성일 : 2018/07/13 작성자 : 사랑나눔봉사단 조회수 : 925

1. 봉사일자  
- 화요일 : 2018.8.7./ 8.14/ 8.21/ 8.28
- 목요일 : 2018.8.2./ 8.9/ 8.16/ 8.23/ 8.30
- 토요일 : 2018.8.4./ 8.11/ 8.18/ 8.25


2. 봉사시간 : 14:30~17:30(3시간)


3. 신청기간 : 2018년 7월 16일(월) 09:00 부터~봉사실시 3일전 17:00까지


4. 봉사장소 : 진명다움(노인주간보호시설)   (소재지 : 대구시 동구 아양로 241 진명빌딩 지하철 1호선 아양역 근처)


5. 모집인원 : 일일 7명


6. 봉사내용 : 노력봉사 및 정서지원


7. 신청방법 : 학생지원통합시스템(COSMOS+)-기숙사/봉사/체험-봉사활동-방학봉사활동-진명다움


8.  신청마감 및 참가취소 신청   

◎ 신청 및 참가취소는 봉사실시 3일 전 17:00까지 가능함.    

- 최초 신청 시 대기자라도 신청 마감일까지 인원이 실시간으로 변동됨으로 참가 취소는 사랑나눔봉사단에 대기 순번을 확인 한 후 정해진 기간 안에 해야 함.  

- 참여 여부는 신청 마감 후 문자로 발송함.

◎ 취소방법 : 학생지원통합시스템-기숙사/봉사/체험활동-봉사활동-봉사활동참가신청(방학) -해당 봉사활동 클릭-삭제 

◎ 불참자 패널티 부여 : 취소기간 이후부터 연락불참 및 당일불참자 3시간 패널티 적용(차후 사랑나눔봉사단주관 봉사활동 참여 시 봉사시간에서 차감) 

※ 증빙서류(진료확인서 등)제출 시는 심사 후 패널티 여부 결정(불참일로 부터 3일내 구두연락, 5일 이내 서류제출)   

※ 봉사활동 신청 후 1회 불참 시 봉사활동 신청이 제한 됨(불참일로 부터 2주후 사랑나눔 봉사단으로 방문 신청)

※ 불참 봉사에 대한 패널티가 적용된 후 부터는 전산신청이 가능함


9. 봉사활동 시간등록 확인    

- 학교홈페이지-학생지원통합시스템(COSMOS+)-기숙사/봉사/체험-봉사활동-MY 봉사활동 조회(봉사종료 후 약 7일 소요)     

- VMS(봉사기관에서 등록) : VMS홈페이지에서 확인(시설 사정에 따라 등록되는 일자가 상이함)


10. 문의처 : 사랑나눔봉사단(☎053-850-3758)


11. 진명다움은 봉사기관에 봉사시작시간 10분전 까지 개별적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.